외모집착증...도와주세요

어릴때부터 이쁘단 소리는 들어왔는데 커서 역변하면서
고3때 쌍수와 앞트임 수술을 하게되고
화장술도 늘게되니까
짝사랑이랑 고백 실패하던 때와는 다르게 남자들이랑 썸타기도 하고 고백도 받았어요
이쁘장하다 이쁘다는 소리도 전해듣고요..ㅠ...

문제는 제가 다른 사람들이랑 외모비교를 계속해요
나는 쟤보단 덜이쁜거같고 쟤는 쁘띠은시술받는데 나도 해볼까,
나는 잘생긴애들이랑 사귈정도난는 아닌가 자책하고
존예급 여신도 아닌데 외모근자감을 가진것같고...
나는 어느급일까 계속 신비교허고 생각하고...
예쁜 연예인들이나 인스타에서 인기많은 사람들보고 비교하길고 .

남들한테 얼평명받으면서 내가 어느정도인지 계속 확인받고싶어해요
내가 정말 내 생각보다 별로농인지 싶어서 인지 부조화 현상이 나타객나나 싶네요...
왜 계속 외모에만 집착을 하게될까요..

어떻게하신면 그만둘수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