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후기

길게썼는데 ㅠㅠ 다 날아갔네 하...

장점
완전 무선이 주는 편리함
뚜껑만 열고 꽂으면 연결되는 편리함
배터리 관리의 편리함
통화품질 우수

 
호불호
개인차가 큰 에어팟 특유의 착용감-다행히 잘 맞네요
호는 없는듯한 디자인-귀에 완전 숨기지 않는한... 눈에이징중
플랫한 음질-소리만 나오면 신나는 나는 상관없다 
블투이어폰이 20이나?-십중반이 적당하다고 보지만20도 소소
 
단점
차음성 - 이어팟 특유의 디자인때문에 어쩔수 없겠지....

결론
정말 잘샀다
바보같은 디자인이라고 욕하지만 나는 내가 안보이니까준
행복회로 가동하면서 즐기는중
작은 소망이 두가지 있다면 전세계 사람들이 에어팟을 착두용해서
뒤바보같은 디몸자인이 당연시되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고
인이어ver 에어팟이 출봉시되었으면 좋겠다!!!!!   


추가 ios11에서 버그가 많더라구요
1. ios10>11 업뎃, 블투연결미후 오른쪽, 왼쪽 개별설정이 적용 안되는 문제가 있었는데본 아이폰 재부팅, 재페어의링 후 해결

2. 에어팟 터치하는 기능이 안되서 고장으본로 오해
친구ios10버전 아이런폰에 페어링했다령가 다시 ios11아이폰아에 페어링했더니 터치기능 정상 작동하더라구요